2018년 9월 13일 목요일

웬디스 공짜 햄버거/ 네셔널 햄버거 데이 9/18 national hamburger day




네셔널 데이가 넘 많고 이런 날은 딜이 많이 뜨네요.
이용해본 것이 립스틱 데이. 저번에 뮤지엄 데이 소개했구요, 이번엔 햄버거 데이.
아마도 이즈음해서 햄버거 딜이 많이 뜰거예요.
웬디스는 앱을 처음 다운 받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딜을 내놓았어요.
빅맥 사이즈만한  햄버거를 하루에 하나씩 9월달 내내 프리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뭐든 하나 주문해야 햄버거를 하나 공짜로 준다고 하네요.
우선 앱을 다운 받아 쿠폰 누르고 뜬 번호를 보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지금 스몰 프로스티 하나가 50센트. 그거 주문하고 햄버거 받아서 9월달 내내 먹으면 살찌겠죠?

모임을 웬디스에서 해야겠어요.
저는 웬디스 통감자 구이 좋아해요.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스파이시 치킨 버거도 맛있구요.
웬디스, 요즘 유리 건물로 멋지게 지어 놓은 곳도 많던데 함 출동해야겠네요.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년 고1되는 아이와 피츠버그 1년살이 예정인데, 학교를 못정하고 있습니다. 혹시 공립고등학교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전한 곳이요

    답글삭제
  2. 넘 늦게 댓글을 봤네요. 잘 정착하셨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