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5일 일요일

맛있는 라떼 만들기 : 아키야 밀크 프로더 사용 후기 ikea milk frother




휴대하기 편한 AA밧데리 들어가는 밀크포로더. 아키아에서 구입했는데요 이걸로 라떼를 만들어봤는데 훌륭합니다. 바닥에서 일센치 정도 우유 따르고 거품 냈는데 거품이 나는 정도가 엄청 나요. 


이걸 뎁힐려고 전자렌지 돌렸더니 더 부풉니다.


내려 놓은 블랙커피를 넣었어요. 거품이 올라옵니다. 커피 먼저 따르고 밀크거품 넣어야하는데 컵 한개만 쓰려고....



훌륭한 라떼가 만들어졌어요.
아키아에서 산 요거. 한국 갈때도 들고가면 친정집에서도 라떼 만들어 먹을 수 있겠어요.
코로나 사태로 그 날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댓글 4개:

  1. 그날이 빨리오기를~~네가해주는라떼먹고싶다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이 밀크 프로서를 잔뜩 사놨어요. 한국 갖고 갈려고...배터리 넣으면 오래써요.

      삭제
  2. 나도 줘..
    가볍게 흥분 되네..
    맍나고 싶은 생각에~~

    답글삭제
    답글
    1. 넵. 커피에 우유 넣어 드실 때 거품 내서 마시면 짱. 사서 쟁여 놨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