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6일 목요일

코로나 머니 확인 IRS 링크

코로나로 인한 경제활성화 자금 받으셧나요?
혹 못 받으셧으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세요.


https://www.irs.gov/coronavirus/get-my-payment

쇼셜 넘버, 생일, 주소, 텍서블 인컴, 리펀 이나 낸 돈 액수등을 입력하여 본인 확인이 되면 상황을 알려주는데, 저의 경우는 은행 정보가 안 들어와 있다고 뜨네요.

좀 늦게 하긴 했지만 텍스 리턴 파일해서 은행에서 돈이 빠져나갔기에 당연히 IRS에 인포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뜨네요.
작년엔 회계사에게 맡기면서 그렇게 안 한거 같아요. 체크가 왔던 기억이 잇어요.2018년 기록을 이용하는건지...

아, 방금 본 인포에 의하면 텍스리턴으로 돈을 은행으로 받았으면 되는데 돈을 리펀받은게 아니라 내야해서 돈이 빠져나간 경우는 은행 인포를 IRS 사이트에 들어가서 넣어야한다고 하네요.
저도 돈을 낸 경우인지라 맞는 말 같기도 하네요. 

아무튼 은행정보 입력 마쳤더니 언제 입금 될지등의 인포를 업데이트해주겠다고 하네요.
업데이트는 하루에 한번 해준다고 하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