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7일 토요일

한아름 오더 정상 운영

한아름 마트 온라인 오더가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종가집 김치 종류가 다양하게 오더 가능해요. 
갓김치, 백김치, 오이김치, 열무김치 다 있네요.
열무김치로 밥 비벼 먹고 싶은 생각이 나서 오더하고 토바기 김치 두 종류 오더했어요. 굴김치와 포기김치로...

오더한지 4일만에 왔네요.  얼음팩은 다 녹았고 김치는 부풀어서 터지기 직전.
토바기굴김치, 맛나네요. 포기김치도 맛나구요. 저번에는 막김치오더 했었는데 젤 맛있을 시기가 지나서 토바기 김치의 특유의 맛이 안 났었는데 포기김치는 괜찮네요.
그런데 여름철, 더운 날 오더하는 것은 조금 무리가 되네요.
포기김치는 비닐봉지가 부풀어올라 플라스틱통이 열려있었어요. 스치로폴 안에 얼음팩 여러개 넣어놨던데 그래도 소용이 없었던듯요.  다행히 비닐봉지는 터지지 않아서 새지는 않았어요.  굴김치는 딱 먹기 좋은 만치 익었구요. 
종가집 열무김치는 푹 익었어요. 양에 비해 비싸네요.

볶음용 멸치를 오더했는데 물량이 딸렸는지 취소가 되었어요. 저번엔 리펀이 오래 걸렸는데 이번엔 바로 리펀들어왔어요.
신속 배달되므로 이용할 만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