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1일 월요일

우유 횡재


이주일 전 일이긴 한데요 코스코에 갔다가 이 우유 18개 들은  한박스를 3불 아래에 주고 사왔어요.
유통기한을 보니 10월 2일까지.
유통기한이 얼마 안 남아 싸게 파는거였어요. 보통은 10불 넘는데 훨 싸게 판거예요.

저는 옷을 싸게 산 적은 있어도 이런 식품류를 떨이 처분으로 싸게 산건 처음 경험한 일이었는데 앞으로는 좀 유심히 살펴봐야겠네요.
처음 먹어본 상표인데 맛있네요.

가격표의 끝자리수로 알 수 있는 거 옛날 포스팅에 올렸었는데 다시 올려요.

가격 표시가 경우에 따라 다르다는 이런 정보를 읽었는데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어보여서 공유하려해요.

* 끝자리 99센트: 정규가격
* 끝자리 97센트: 매장 메니저 할인 가격
* 49나 79센트로 끝나는 제품: 생산업체 특별할인가
* 00센트로 끝나는 제품: 재고 별로 없는 물건
* 가격표 상단에 *마크: 생산판 끝난 물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