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1일 화요일

개를 위한 Advent 달력


에드번트 달력은 12월 1일부터 시작하여 크리스마스 때까지 사탕이나 작은 선물 같은 걸 넣어 놓고 하나 하나 열어보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기분을 더해주는 달력인데요 애들 어릴 때는 날짜마다 포켓이 달려 있는 에드번트 칼렌더를 사서 작은 사탕이나 초콜렛을 넣어서 까먹고 그랬어요.
이제 애들은 다 자랐고...
둘째가 트레이드 조 에서 개을 위한 에드번트 달럭을 사왔네요. 
오늘 1일 개봉했어요. 스타 모양의 도그 트릿이 두개 들어있더군여.
저녁 먹고 나서 디저트로...
울 강아지 신나 하네여.



댓글 8개:

  1. 별게다있네 나두저런유년시절이 있었음얼마나좋았을까 딸덕분에 다양한 경험해보네 진정한딸위너야

    답글삭제
    답글
    1. 저두 한별이 땜에 첨 알게 되었어요. 미국 살아도 풍습 잘 몰라서리... 이젠 개한테 대리만족하네요. 나이 많아도 우리에겐 아기 같아요. 과자에 완전 흥분하는 모습에 다들 웃고...

      삭제
  2. 12월의 아쉬움을 달력이벤트로..

    답글삭제
    답글
    1. 이벤트예요 정말. 안에 뭐가 들었는지 보는 재미에 개가 반응하는 모습 보는 재미...

      삭제
  3. 예쁜이모가 드뎌댓글시작 아직서툴러 이름을 못정했어
    그래서unknoun으로뜨네

    답글삭제
    답글
    1. 드뎌 해내셨어요~
      예쁜 이모. 좋네요. 그걸로 이름 바꾸시는게 다음 과제.
      이모님들 파워가 쎄요. 며칠전 일일 최고 기록!

      삭제
  4. 아 그래?
    성경도 읽었는데 나도 금식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또 하루에 10분씩이라도 기도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 생각해 봤어.

    답글삭제
  5. 예쁜이모님 응원합니다. 10분 기도가 제법 길어요. 저는 시간 재면서 하고 있어요. 매달 조금씩 시간 늘려가면서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