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일 화요일

한국 직송 한품 2


명이나물이 들어와서 첫배송 프리 이용하여 오더했고 도착했어요.
79불 이상 해야해서 이것저것 샀어요.

DHL 배달이 온다고 이멜이 오는데 뭔가 했더니 한품 배달이었어요.
한품이라는 말이 없고 처음 들어보는 회사 이름이 있어서 뭔가 잘못 오는줄 알았네요.
한품은 한품대로 쉬핑했다는 이멜이 오긴 와요.
배달 했다는 메세지 왔길래 나가 봤더니 가라지 앞쪽에 두고 갔네요.
버블 사용 많이 안하고도 적은 부피로 터지지 않게 잘 배달 왔어요.

명이나물은 양 조금이네요. 
나물이 뭉쳐있는데 펼쳐봐도 고기 싸먹기엔 넘 가느다랗고 길어요.  
그런데 맛은 한아름에서 사는 것보다 훨 맛있어요. 안 짜구요.
한국에서 곱창집에서 명이나물에 곱창구이 싸서 먹었었는데... 삽겹살등 고기 구을 때 싸서 먹으면 맛나요.

대체로 가격대비 좀 비싸긴 하네요. 
아이들 돌아갈 때를 대비하여 캔장조림, 캔김치 등을 샀는데 국등 먹어보고 괜찮으면 아이들 줄 용으로 함 더 오더할 수도... 
곤드레 나물밥은 나물과 쌀, 소스가 들어있어서 불릴 필요없이 백미모드로 밥해서 소스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인스턴트 건강식인가요?



한국 직송 한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