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1일 화요일

인스턴트 곤드레밥

요즘 즉석 곤드레밥을 파는걸 많이 볼수 있죠. 한품에서 사둔게 있어 함 해봤어요. 12불이네요. 


이렇게 생긴걸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건나물과 쌀을 밥솥에 넣고 물 600밀리 넣어서 밥하면 되어요. 백미 모두로 전기밥솥에...
좀 부드러운 곤드레를 원하면 곤드레를 30분 불리라기에 그렇게 했어요. 세상 간단하네요.

밥이 된 모습.
양념장은 살짝 특이해요. 약간 중국식 소스 같은맛인데 그런대로 괜찮아요.
저는 집에 있던 보통의 양념장이랑 같이 두가지 놓고 먹었어요.


시골스런 음식 땡길 때 한번씩 해먹을만 해요.
나물 불려서 삶아서 해먹는 그 맛에 비길수는 없지만 보통의 인스턴 푸드보다는 훨 나요. 곤드레 향 제법 나요.

다른 제품으로 아마존에서도 파네요.
아마존 링크 겁니다. 이건 쌀, 양념장 없이 나물만 5개 패키지이고 15불 정도 하네요. 
그런데 한품에서 산 건 한국쌀이 들어있어요. 여기서 한국쌀 구해먹기 어려운데 오랜만에 한국쌀로 곤드레밥 먹으니 맛나네요. 

평창 곤드레 아마존

한국 직송 한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