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모레인 파크 4 노스 쇼어 쪽 ( moraine park )







날씨가 청명하나 조금 쌀쌀했던 지난 주말에 모레인 파크를 또 찾아가보았어요. 단풍은 피크가 살짝 지난 느낌이었지만 풍광이 아름다웠어요.
바이크 트레일을 구글맵에 찍고 99번 엑시트로 나갔는데 호수를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가서 뉴턴하여 돌아와서 노스 쇼어 쪽으로 가도록 네비가 이끌어서 뜻하지 않게 양쪽으로  파란 호수와 단풍이 펼쳐지는 풍광을 보게 되었어요. 차 안에서 찍은 사진이라 느낌을 못 살리네요.

또하나 재밌었던 경험은 UV 프로텍션이 되는 썬글라스를 끼었더니 단풍이 훨 잘 든거 같이 보이는거예요. 필터 처리를 한거 처럼요. 덕분에 단풍을 더 잘 즐길 수 있었어요.

댓글 2개:

  1. 미국의 가을도예쁘구나.가을을느끼지못한다면그건예의가아니지.서울도이제슬슬 단풍시작이다.

    답글삭제
  2. 이제 시작이예요? 여기보다 늦네요 야긴 올해 단풍이 역대급으로 예뻤어요 오염이 줄은 탓도 있는듯요.
    한국 내장산 설악산 단풍 그리워요.
    단풍 즐감하시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