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3일 금요일

아마존에 오더, 배달은 한국 직송


요즘 말린 나물밥을 애용하는데요, 물 넣고 밥하면 바로 나물밥이 되고 뚝배기를 이용한 돌솥비빔밥 만들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해요. 산나물은 이렇게 그냥하고 다른 나물류, 콩나물 호박나물 무나물 당근 양파 등을 만들어서 함께 놓으면 훌륭한 돌솥밥이 되더라구요.

아마존에 떳길래 오더해봤는데 한국 직송으로 배달되네요.




우편함에 이렇게 배달되어 와서 처음엔 제 고향이 강원도인지라 집에서 뭐 부친줄 알았어요. 
기억을 더듬어보니 아마존에서 오더했더라구요. 9월 21일 오더한게 이제 왔네요. 한달 걸렸네요.
아마존 표시는 어디에도 없어요.


아직 요리해보지는 않았는데 요즘 세상이 참 많이 바뀌고 있어요.
지자제 우체국에서 배송 서비스를 해주기도 한다고하구요. 이건 아직 안해봤는데 해본 분들 리뷰 올라오는거보면 만족하더라구요. 한국분들 워낙 일 잘하시니....
이젠 어디서나 한국 물건 구하기가 좀더 쉬워지네요.

나물 이용한 돌솥비빔밥 포스팅 링크 겁니다.


한품에서도 즉석나물밥 구입해봤어요. 한품 링크 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