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6일 화요일

건강식, 버섯 전골



처음 해봤는데 하기 쉽고 맛도 괜찮네오.
국물은 다시국물 내서 부었구요 거기에 간장과 마늘 조금 더 넣었어요.
고기 불고기 양넘해서 끓을 때 넣고 두부 넣었어요.
나중에 냉동 우동 국수 뜨거운 물이 담가놨던거 건져서 넣어서 섞어서 먹었네요.
심심한 맛이었는데 김치, 젓갈, 짱아찌등의 반찬과 함께 먹었더니 딱 좋네요.

댓글 4개:

  1. 한국식 전골 요리..#
    겨울에 먹는 계절 음식.
    보글 보글 끓이면서 가족 끼리 먹으면서 --♡

    답글삭제
    답글
    1. 재료가 생각되고 구하기 쉽네요. 하기 쉬웠어요

      삭제
  2. 추운계절에 딱어울리는음식 가을버섯은 영양가도 높다지만 요즘은언제나 먹을수있으니~~더울때는 절대로못먹음 ㅎㅎ 나도 해야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모부 이제 잘 드시면 해드려도 좋을듯요. 한겨울보다 막 추워지는 이때가 더 춥고 이런 음식 더 땡기는 듯이.

      삭제